안녕하세요~! 두고맨~! 지금은 도모루이죵~ 어쨋든! 좀비고에..

샌드박스캐릭터가 나왔다네요옹!! 그래서 제가 한번 가봤습니다!

첫번째는 쁘허님!

참 엉뚱도 하셔라아~~ ㅋㅋㅋㅋㅋ

그 다음은 양호쌤!


다음은 누굴까요~?

바로 칠각별님!

ㅎㅎㅎ 좀비친구가 불가사리를
잡아먹을 듯... ㅋㅋㅋ

잠뜰님! 갑니당!

좀비들:그런 방법이...!

자 이제 도티님~!!

용감하네~ 나중에 좀비가 나오면
도망칠듯... ㅋㅋㅋ

음... 이제 더 이상은 없는듯 하네여~

어..? 잠깐만..

아뉫! 저분은 비콘님???!!!!

그걸 모르다니... 바보 ㅋㅋ

자 우선 여기까지 였습니다! 카페에서도
활동중이니까 카페에도 많이많이
와주셔요~~~!!

그럼 바이바이~~~~~~

설정

트랙백

댓글